홈아이콘 > 뉴스 > 전체
고세, ‘나이트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 배합 크림 발매 ‘코스메 데코르테’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크림’
최선례 기자 | best_sun@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2-08-08 10:51 수정 2022-08-08 10:53
고세는 하이프레스티지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에 새롭게 개발한 ‘나이트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을 배합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크림’을 9월 16일 일본 전국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글로벌 전개는 한국, 중국, 홍콩 등 14개국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크림’은 수면 시에 작용하는 다기능 나이트 메인터넌스 크림으로, 1조개의 나이트캡슐과 농밀한 크림의 수분이 피부에 생동감 있는 탄력, 윤기를 주도록 설계됐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스테디셀러 상품인 ‘리포솜 에센스’를 자사의 획기적 리포솜 기술 진화를 통해 탄생 29년이 되는 2021년 처음으로 리뉴얼을 실시했다.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은 보습 효과 및 안티에이징 고민 등을 망라한 제품으로 폭넓은 고객으로부터 지지를 얻어 누적판매개수 75만개를 돌파하면서 과거 최고 실적을 갱신하는 등 프레스티지 시장에서 에센스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코스메 데코르테’는 에센스인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을 크림 제형을 위해 재해석한 ‘나이트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을 새롭게 개발하여 나이트 캡슐로 배합했다. 생체 조성성분 인지질로 구성된 0.1~0.4 미크론의 초미세 나이트 캡슐이 각질층 깊숙이 침투하여 조금씩 피부 위로 성분을 방출함으로써, 장시간 촉촉하게 미용 성분을 전달한다.
 
또, 38년간 리포솜 제형의 가능성을 연구하여 크림 사용을 전제로 한 나이트 캡슐을 실현함으로써 지금까지 어렵게 생각되어 온 리치크림 성분과의 융합에도 성공했다.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크림’의 용기와 제품박스는 지구환경을 배려하여 보틀 용기는 유리제의 자형 용기와 식물성수지 캡을 채용했고, 제품박스는 FSC인증지를 사용했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