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 모기차단 세럼 태국서 발매 신기술 응용 바디로션 같은 가벼운 사용감 실현
최선례 기자 | best_sun@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2-06-23 16:33 수정 2022-06-23 16:38
가오는 혁신적인 독자 기술을 응용하여 기피제이면서 바디로션과 같은 가벼운 사용감을 실현한 모기차단제품을 태국에서 발매했다고 알렸다.
 
이 제품은 ‘비오레 가드 모스블록 세럼’으로, 가오는 독자적인 연구를 통해 모기가 피부에 내려서는 동작에 착안하여 계면에서의 젖음 현상을 이용, 모기의 흡혈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이는 기존의 기피제와는 다른 작용을 갖는 신기술로서, 기피제이면서도 바디로션과 같은 가벼운 사용감을 특징으로 한다.
 
가오는 모기로부터 미래의 생명을 지키는 글로벌 프로젝트 ‘#GUARD OUR FUTURE’를 정식 출범하고 그 1탄으로 모기에 의한 감염병·뎅기열 피해 감소 노력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태국,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지역에서 뎅기열에 관한 계몽활동이나 실증실험, 연구활동 등을 포괄적으로 추진하고 있고, 피부를 보호함으로써 미래의 생명을 지키고 사회에 공헌한다.
 
모기가 매개하는 감염병 중 하나인 뎅기열은 동남아시아 국가 등에서 오랜 사회문제가 되고 있으며, 온난화의 영향으로 세계로 확산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