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아이콘 > 뉴스 > 전체
日‘아넷사’ 리뉴얼 ‘자외선을 미용광으로 변환’
최선례 기자 | best_sun@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2-01-25 14:43 수정 2022-01-25 14:51
시세이도의 자외선차단제 브랜드 ‘아넷사(ANESSA)’가 2월 21일 리뉴얼 출시된다.
 
이번 리뉴얼에서 아넷사는 피부에 닿은 자외선을 ‘미용효과가 있는 빛’으로 변화하는 신기술을 탑재하는 등 신박한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세이도는 ‘아넷사 데이세럼’에 ‘선듀얼 케어 처방’을 탑재하여 스피룰리나 플라텐시스 추출물과 형광산화 아연이 자외선을 ‘미용효과가 있는 빛’으로 변화하는 ‘자외선의 미용광 변환 기술’을 도입했다.
 
또, 로션타입의 자외선 차단제인 ‘퍼펙트 UV 스킨케어 밀크’와 젤타입의 ‘퍼펙트 UV 스킨케어 젤’ 스프레이 타입의 ‘스킨케어 스프레이 N’은 ‘일을 하거나 운동할 때 자외선차단제가 지워지기 쉽기 때문에 다시 발라야 한다’는 소비자의 목소리를 담아 ‘오토 부스터 기술(땀 등의 수분에 반응하여 UV 차단막이 균일화되어 잘 지워지지 않는다)’을 새롭게 탑재하여 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시세이도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연구개발 강화방침 ‘다이나믹 하모니’를 이념으로 내걸고, ‘자외선의 미용광 변환 기술’을 비롯하여 피부의 움직임을 재현한 전자피부 ‘4D 디지털 스킨’을 활용한 처짐 연구, 팔자주름에 주목한 세컨드 스킨기술 등의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