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워드 뽑힌 제품, '할인'으로 기쁨 두 배 올리브영·화해 최대 할인 폭으로 소비자 현혹
최영하 기자 | choi6@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1-12-03 11:15 수정 2021-12-03 11:15
포스터=각사

올 한해 인기 있었던 화장품들이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연말에 한층 저렴해진 가격으로 판매된다.

CJ올리브영, 화해 등은 올해 트렌드를 이끈 주요 상품들을 모두 모아 대규모 세일을 진행하고, 인기 뷰티 브랜드들을 폭넓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먼저 CJ올리브영은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해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연내 마지막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가 행사를 마련했으며, 연말 결산의 의미를 담아 풍성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대거 준비했다.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으로만 구성해 혜택을 극대화 한 '오늘의 특가'부터 올영세일만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선착순 특가·증정’까지 강력한 라인업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여성용품을 특가에 쟁여둘 수 있는 생리대 대전, 겨울철 수요가 높은 립밤 등을 한데 모은 립케어 대전, 향기와 함께 분위기 있는 연말을 위한 홈 프래그런스 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 대전’ 행사도 전개된다. 또한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맥 △크리니크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는 원플러스원(1+1) 구성 혹은 추가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고객들이 매장과 모바일 앱(App)을 넘나들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화해는 오는 29일까지 '2021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을 최대 84%까지 할인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뷰티 브랜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쇼핑 축제 '애프터 파티'를 연다. 

화해 뷰티 어워드 선정 아이템을 5개 이상 장바구니에 담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뷰킷리스트'와 올해의 위너 아이템을 최대 84%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FLEX 쇼핑 기획전'이 진행된다. 또한 올해 신설된 화해 트렌드 어워드에 선정된 루키 브랜드와 화해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상품인 ‘ONLY화해’도 역대급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