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벌크옴므’ 호텔스파와 체험형 콜라보
최선례 기자 | best_sun@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1-11-25 15:35 수정 2021-11-25 15:37
일본 남성스킨케어 브랜드 ‘벌크옴므(BUKL HOMME)’가 호텔과 스파와 체험형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벌크옴므는 수도권 합계 5개소의 호텔과 스파에서 벌크옴므 체험형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여 11월 26일~12월 26일까지 기간한정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11월 26일 일본의 ‘좋은 목욕의 날’에 맞추어 일상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기 위해서 목욕탕에서의 릴렉스를 통해 마음까지 정돈하기를 바라는 벌크옴므의 생각에서 기획된 행사이다.
 
벌크옴므는 제휴 호텔에 벌크옴므 제품을 체험하며 숙박할 수 있도록 콜라보룸을 마련한다.
 
또, 제휴 스파에는 목욕 중 체온상승으로 인해 발한작용을 높이고 노폐물을 쉽게 배출하여 건강한 몸이 될 수 있도록 벌크옴므 향의 바스솔트 2종을 이용한 대체탕(화장수 목욕·로션 목욕)을 준비한다.
 
또, 입욕 중이나 목욕 후 피부를 정돈해주는 벌크옴므의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어메니티 제품도 마련한다. 바스솔트와 어메니티 제품은 벌크옴므 제품의 공통된 향인 플로럴 프루티 향을 채용했다.
 
또, 벌크옴므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지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이번 행사는 남탕뿐만 아니라 여탕도 똑같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