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프로프 홍콩 특집] 케이엘글로벌, ‘액티덤 바이오겔 마스크’ 홍콩 코스모프로프서 호평 전시 제품 완판 및 OEM·ODM문의 쇄도
방석현 기자 | sj@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18-11-27 09:40 수정 2018-11-27 09:43

케이엘글로벌.jpg



화장품부터 의료장비까지 취급하는 케이엘글로벌(대표 이창우)은 지난 14~16일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에 참가했다.
 

세계 3대 뷰티 박람회이자 전 세계 약 3000여 개의 기업들과 8만여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한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뷰티 박람회에서 케이엘글로벌은 신제품 ‘액티덤 바이오겔 마스크’를 선보였다.


신제품 액티덤 바이오겔 마스크(ACTIDERM BIO-GEL MASK)는 일명 제 2세대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기존의 하이드로겔 마스크보다 효능, 성분 면에서 좀 더 진보된 마스크팩이다. 케이엘글로벌 연구진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바이오겔은 특수배합 공법 ‘액티브 올인원 시스템(ACTIVE ALL-IN-ONE SYSTEM)’으로 완성됐다. 또 고무, 알코올, 매쉬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인체 친화적이다.


회사에 따르면 액티덤 바이오겔 마스크의 강력한 쿨링감과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는 점들은 전시회 내내 전 세계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았다. 전시한 제품들이 완판됐으며 많은 OEM·ODM문의까지 이어졌다.


액티덤 바이오겔 마스크는 에센스 자체가 팩으로 만들어져 에센스가 손에 묻지 않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부착 후에도 피부가 숨을 쉴 수 있기 때문에 쿨링감이 기존의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에 비해 더 오래간다. 피부에 부착 후 에센스를 뿜어내 점점 밀착력이 강화되며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기 때문에 속보습과 탄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회사측 설명이다.


제품은 피부과 시술 후 사용하는 메디컬 전용 진정용 팩인 DN64 글레시에이트 바이오겔 마스크‘와 함께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회사 관계자는 “박람회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온 호응을 통해 자사의 기술력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