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www.thesaemcosmetic.com)이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활발한 해외 시장 진출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들까지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아이디어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특히 국내 독점 성분으로 더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라케케’ 라인은 국내 첫 출시 당시 45일 만에 5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은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와 겨울철 고보습 크림으로 인기가 높은 ‘어반에코 하라케케 크림 EX’가 메인 아이템으로 해외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먼저 정제수 대신 청정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 100%를 담은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는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과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주며, 피부결 사이사이 놓치기 쉬운 수분을 꽉 잡아주는 젤 타입의 보습 토너다. 탄력 넘치는 엘라스틴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처럼 터지며 촉촉함을 전달하고 다음 단계의 영양 성분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피부장벽 강화와 보습에 효과적인 뉴질랜드 마누카 꿀과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가 있는 에코서트 인증의 카렌듈라 꽃수가 함유되어 가을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 또 출시되자마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어반에코 하라케케 크림 EX’는 48시간 동안 피부에 깊은 보습과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하라케케 추출물 외에도 카렌듈라 꽃수와 풍부한 영양이 그대로 담긴 마누카 꿀이 함유되어 다가오는 겨울을 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특히 자연 유래 성분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 앞으로 ‘하라케케’ 라인의 판매량은 더욱 증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라케케는 뉴질랜드 토착 식물 중 하나로 마오리족 사람들은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하라케케를 사용해왔다. 하라케케잎 속에서 만들어지는 ‘하라케케 플렉스 젤(Harakeke Flax Gel)’은 지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소를 공급하며, 특히 알로에베라보다 뛰어난 보습 효과로 피부 수분 공급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더샘은 뉴질랜드 친환경 브랜드인 리빙 네이처와의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하라케케’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하라케케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더샘만이 사용할 수 있는 독점 성분이다. 글로벌 ‘인기템’으로 떠오른 ‘젬 미라클 블랙펄 오투 버블 마스크’ ![]() 특히 해외 유명 연예인들의 추천으로 인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반드시 구입해야 할 필수 화장품으로 손꼽히면서 해외 매장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이 되었다. 이 제품은 피부에 바르면 약 3초 후부터 생기는 조밀한 산소 방울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에 생기를 더해줘 마스크와 클렌징의 2중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남태평양의 타히티 흑진주 성분을 함유해 한 단계 더 환해진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주성분인 타이티의 블랙펄은 풍부한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 각종 활성 물질이 함유되어 뛰어난 피부 정화 작용과 함께 윤택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효능을 지녔다. 이와 함께 산소수는 일반 생수보다 활성 산소 발생을 억제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스킨케어 제품의 강세를 이어받아 최근엔 메이크업 제품들에 대한 해외 소비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는 독특한 사용법과 다채로운 컬러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립밤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 틴트의 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발색, 여기에 립글로스의 윤기 있는 마무리감이 하나로 합쳐져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글로벌 에코 더샘(www.thesaemcosmetic.com)이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활발한 해외 시장 진출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들까지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아이디어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대표 스킨케어 라인 ‘하라케케’

특히 국내 독점 성분으로 더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라케케’ 라인은 국내 첫 출시 당시 45일 만에 5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브랜드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은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와 겨울철 고보습 크림으로 인기가 높은 ‘어반에코 하라케케 크림 EX’가 메인 아이템으로 해외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먼저 정제수 대신 청정 뉴질랜드 하라케케 추출물 100%를 담은 ‘어반에코 하라케케 토너’는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과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주며, 피부결 사이사이 놓치기 쉬운 수분을 꽉 잡아주는 젤 타입의 보습 토너다. 탄력 넘치는 엘라스틴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물방울처럼 터지며 촉촉함을 전달하고 다음 단계의 영양 성분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피부장벽 강화와 보습에 효과적인 뉴질랜드 마누카 꿀과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가 있는 에코서트 인증의 카렌듈라 꽃수가 함유되어 가을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또 출시되자마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어반에코 하라케케 크림 EX’는 48시간 동안 피부에 깊은 보습과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하라케케 추출물 외에도 카렌듈라 꽃수와 풍부한 영양이 그대로 담긴 마누카 꿀이 함유되어 다가오는 겨울을 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특히 자연 유래 성분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 앞으로 ‘하라케케’ 라인의 판매량은 더욱 증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라케케는 뉴질랜드 토착 식물 중 하나로 마오리족 사람들은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하라케케를 사용해왔다. 하라케케잎 속에서 만들어지는 ‘하라케케 플렉스 젤(Harakeke Flax Gel)’은 지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소를 공급하며, 특히 알로에베라보다 뛰어난 보습 효과로 피부 수분 공급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더샘은 뉴질랜드 친환경 브랜드인 리빙 네이처와의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하라케케’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하라케케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더샘만이 사용할 수 있는 독점 성분이다.
글로벌 ‘인기템’으로 떠오른 ‘젬 미라클 블랙펄 오투 버블 마스크’

특히 해외 유명 연예인들의 추천으로 인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반드시 구입해야 할 필수 화장품으로 손꼽히면서 해외 매장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이 되었다.
이 제품은 피부에 바르면 약 3초 후부터 생기는 조밀한 산소 방울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에 생기를 더해줘 마스크와 클렌징의 2중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남태평양의 타히티 흑진주 성분을 함유해 한 단계 더 환해진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주성분인 타이티의 블랙펄은 풍부한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 각종 활성 물질이 함유되어 뛰어난 피부 정화 작용과 함께 윤택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효능을 지녔다.
이와 함께 산소수는 일반 생수보다 활성 산소 발생을 억제해주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K-뷰티와 샤이니에 대한 관심으로 메이크업 제품도 인기 폭발

스킨케어 제품의 강세를 이어받아 최근엔 메이크업 제품들에 대한 해외 소비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샤이니가 광고에 출연하여 국내에서도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에코 소울 온천수 비비케익’은 물론, 사용할 만큼 버튼을 클릭해 사용하는 신개념 사용법의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가 해외에서 점점 인기를 얻으며 판매량이 급증하기 시작했다.
‘에코 소울 온천수 비비케익’은 정제수 대신 벨기에 온천수가 100% 함유되어 방금 스파하고 나온 듯 촉촉한 윤광 피부를 실현시켜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한국 여성 같은 내추럴 누드 스킨을 표현하기에 제격인 제품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코 소울 키스 버튼 립스’는 독특한 사용법과 다채로운 컬러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립밤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 틴트의 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발색, 여기에 립글로스의 윤기 있는 마무리감이 하나로 합쳐져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포장 파우치부터 용기까지 실제 초코파이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초코파이 핸드크림’도 글로벌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새로운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더샘 관계자는 “해외 진출과 더불어 최근 더샘 제품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을 위한 독특하고 창의적인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