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글로벌 의류‧액세서리 소매 유통기업 갭(Gap)이 바디케어,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올드 네이비 뷰티 코’(Old Navy Beauty Co.,) 라인을 발매한다고 지난달 30일 공표했다. 앞서 갭은 올가을 화장품과액세서리 부분으로 전략적인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지난 9월 4일 공표한 바 있다.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은 일상적인 뷰티 습관이 좀 더 즐겁고, 접근하기 쉽고, 재미있게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디자인된 화장품‧퍼스널케어 컬렉션으로 선을 보이기에 이른 것이다.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을 구성하는 개별제품들은 갭 측이 업계의 전문가들 뿐 아니라 관련기업들과 협력하면서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가치를 내포할 수 있도록 하고자 개발됐다. 이에 따라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은 훌륭한 스타일(great style)과 훌륭한 가치(great value), 가족 구성원 모두를 위한 것이라는 ‘올드 네이비’(Old Navy)의 시그니처 블렌딩이 반영됐다. ‘올드 네이비’는 갭이 소유한 가운데 대중적이고 캐주얼한 패션에 중점을 두고 있는 의류 및 액세서리 소매유통 기업의 한곳이다. 갭의 데브 레드먼드 뷰티 담당대표는 “하나의 제품라인에 그치지 않고 경험을 내포한 신제품 라인이 바로 ‘올드 네이비 뷰티 코’라 할 수 있다”면서 “우리는 즐거움과 포용성을 강조하는 ‘올드 네이비’의 정신을 뷰티영역에 접목시켜 고객들이 ‘올드 네이비’ 매장에서 쇼핑할 리스트에 뷰티 제품들이 추가될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말했다. ‘올드 네이비 뷰티 코’ 컬렉션은 우리의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희망사항들을 이해하고자 구상된 테스트하고 습득하는 단계를 거쳐 이번 가을 선을 보이기에 이른 것이라고 레드먼드 대표는 설명했다. 또한 내년 여름에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을 취급하는 매장 수가 확대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올드 네이비’는 미국 내에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들을 조합한 가운데 숍-인-숍 경험과 소량 구매 고객을 위한 빠른 계산대 부분에 디스플레이하는 방식으로 뷰티 제품 취급을 확대할 방침이다. 취급을 확대할 뷰티 제품들 가운데는 바스케어, 바디케어, 스킨케어, 헤어케어, 색조화장품 및 네일케어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은 일차적으로 미국 전역에 산재한 150여 매장에서 취급이 개시되기 시작했다. 이 중 100개 매장들은 소량 구매 고객을 위한 빠른 계산대 부분을 지칭하는 ‘그랩&고’(Grab & Go) 섹션에서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 제품들을 취급하고,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들로 취급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50여 매장들의 경우 숍-인-숍 형태로 뷰티 제품들을 취급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뒷받침하게 된다.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을 구성하고 있는 개별제품들은 미니(3온스), 레귤러(8온스) 및 점보(16온스) 등 3가지 사이즈로 발매된다. 가격은 최소 7.99달러에서 최대 16.99달러대로 책정됐다. |

미국의 글로벌 의류‧액세서리 소매 유통기업 갭(Gap)이 바디케어,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올드 네이비 뷰티 코’(Old Navy Beauty Co.,) 라인을 발매한다고 지난달 30일 공표했다.
앞서 갭은 올가을 화장품과액세서리 부분으로 전략적인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지난 9월 4일 공표한 바 있다.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은 일상적인 뷰티 습관이 좀 더 즐겁고, 접근하기 쉽고, 재미있게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디자인된 화장품‧퍼스널케어 컬렉션으로 선을 보이기에 이른 것이다.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을 구성하는 개별제품들은 갭 측이 업계의 전문가들 뿐 아니라 관련기업들과 협력하면서 최고의 품질과 최고의 가치를 내포할 수 있도록 하고자 개발됐다.
이에 따라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은 훌륭한 스타일(great style)과 훌륭한 가치(great value), 가족 구성원 모두를 위한 것이라는 ‘올드 네이비’(Old Navy)의 시그니처 블렌딩이 반영됐다.
‘올드 네이비’는 갭이 소유한 가운데 대중적이고 캐주얼한 패션에 중점을 두고 있는 의류 및 액세서리 소매유통 기업의 한곳이다.
갭의 데브 레드먼드 뷰티 담당대표는 “하나의 제품라인에 그치지 않고 경험을 내포한 신제품 라인이 바로 ‘올드 네이비 뷰티 코’라 할 수 있다”면서 “우리는 즐거움과 포용성을 강조하는 ‘올드 네이비’의 정신을 뷰티영역에 접목시켜 고객들이 ‘올드 네이비’ 매장에서 쇼핑할 리스트에 뷰티 제품들이 추가될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말했다.
‘올드 네이비 뷰티 코’ 컬렉션은 우리의 고객들이 가장 원하는 희망사항들을 이해하고자 구상된 테스트하고 습득하는 단계를 거쳐 이번 가을 선을 보이기에 이른 것이라고 레드먼드 대표는 설명했다.
또한 내년 여름에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을 취급하는 매장 수가 확대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올드 네이비’는 미국 내에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들을 조합한 가운데 숍-인-숍 경험과 소량 구매 고객을 위한 빠른 계산대 부분에 디스플레이하는 방식으로 뷰티 제품 취급을 확대할 방침이다.
취급을 확대할 뷰티 제품들 가운데는 바스케어, 바디케어, 스킨케어, 헤어케어, 색조화장품 및 네일케어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은 일차적으로 미국 전역에 산재한 150여 매장에서 취급이 개시되기 시작했다.
이 중 100개 매장들은 소량 구매 고객을 위한 빠른 계산대 부분을 지칭하는 ‘그랩&고’(Grab & Go) 섹션에서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 제품들을 취급하고,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들로 취급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50여 매장들의 경우 숍-인-숍 형태로 뷰티 제품들을 취급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들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뒷받침하게 된다.
‘올드 네이비 뷰티 코’ 라인을 구성하고 있는 개별제품들은 미니(3온스), 레귤러(8온스) 및 점보(16온스) 등 3가지 사이즈로 발매된다.
가격은 최소 7.99달러에서 최대 16.99달러대로 책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