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H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울트라 인텐시브 멀티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 이번 제품은 얼굴부터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보습 크림으로, 식물성 오일이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특히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건조와 장벽 손상을 케어하고, 피부 자극 없이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무향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을 무첨가한 처방으로 제작됐다. 유아부터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전 연령대용 저자극 크림이다. 사용법도 간편하다. 아침 메이크업 전 얇게 펴 바르면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팔꿈치·무릎·발꿈치 등 건조한 부위에 수시로 덧바르면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다. 피부가 특히 건조할 때는 여러 겹 덧발라 흡수시키면 보습 효과가 더욱 깊어진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 톤과 결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AZH 김푸른 팀장은 “울트라 인텐시브 멀티 크림은 하나의 제품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으로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ZH 울트라 인텐시브 멀티 크림은 AZH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AZH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울트라 인텐시브 멀티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얼굴부터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보습 크림으로, 식물성 오일이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특히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건조와 장벽 손상을 케어하고, 피부 자극 없이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무향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을 무첨가한 처방으로 제작됐다. 유아부터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전 연령대용 저자극 크림이다.
사용법도 간편하다. 아침 메이크업 전 얇게 펴 바르면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으며, 팔꿈치·무릎·발꿈치 등 건조한 부위에 수시로 덧바르면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할 수 있다. 피부가 특히 건조할 때는 여러 겹 덧발라 흡수시키면 보습 효과가 더욱 깊어진다.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 톤과 결을 함께 관리할 수 있다.
AZH 김푸른 팀장은 “울트라 인텐시브 멀티 크림은 하나의 제품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케어할 수 있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으로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ZH 울트라 인텐시브 멀티 크림은 AZH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