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중해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 한 곳, 라 이슬라(La Isla)에 위치한 호텔 이슬라에서 VIP용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타월 '호텔 이슬라 타월'이 와디즈를 통해 국내 전격 론칭, 리워드 목표대비 4500 %를 상회(6월13일 기준)하며 인기를 끌고있다. ![]()
![]() |

지중해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 한 곳, 라 이슬라(La Isla)에 위치한 호텔 이슬라에서 VIP용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타월 '호텔 이슬라 타월'이 와디즈를 통해 국내 전격 론칭, 리워드 목표대비 4500 %를 상회(6월13일 기준)하며 인기를 끌고있다.
'호텔 이슬라 타월'은 코밍과 선염과정을 거친 40수 프리미엄 코튼 원사를 활용, 극강의 부드러움이 특징. FITI의 아릴아민테스트 폼알데하이드테스트 PH테스트 등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했으며, 오코텍스(OEKO-TEX®)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써 유아동으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와디즈 리워드로 준비한 '호텔 이슬라 타월'은 ▲고급스러운 그라스그린 컬러의 Isla Green ▲부드러운 라일락 컬러의 Lilac ▲신비로운 번트브릭 컬러의 Brick 등 3가지 색상과 3가지 패턴으로 구성, 서포터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호텔 이슬라'를 론칭한 (주)메디터 송주경 이사는 "이제 우리들의 집 욕실에서 6성급 호텔의 럭셔리 타월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호텔 이슬라 타월은 무려 1리터까지 닦아내는 놀라운 흡수력을 가지고 있다. 긴머리도 수건 하나로 충분하고, 예민한 얼굴에도 자극이 없는 수건이다. 영유아가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와이드 스트라이프 패턴과 솔리드 컬러, 체커보드 아치패턴으로 준비했으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고급 소재로 제작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