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새로운 글로벌 뷰티 전시회가 선을 보인다. 세계 최대 전시 주최사 인포마(INFORMA)는 ‘뷰티 뉴욕 2025’를 오는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 ‘뷰티 뉴욕 2025’는 글로벌 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와 전문가들이 모이는 국제적인 행사로 연 1회 개최할 예정이다. 뷰티 관계자들은 이 전시회가 글로벌 뷰티 시장의 핵심 행사로 자리매김하며 뉴욕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아이코닉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참가가 결정된 기업은 울타, 로레알, e.l.f, Dossier 등이다. 메이시스, 블루밍데일, CVS, 울타, 세포라 등 대형 유통사들의 바이어들도 참가가 확정됐다. 전시회는 크게 두 행사로 구성된다. 홀 데 루미에르 박물관에서 열리는 B2B 이벤트와 오큘러스 세계 무역 센터서 펼쳐지는 B2C 이벤트다. B2B 이벤트로는 뷰티 뉴욕 갈라, 심포지엄 등이 준비돼 있다. 뷰티뉴욕갈라는 250여의 뷰티 프로페셔널, 브랜드, 셀러브리티, 언론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킹 시간을 가진다. 심포지엄에선 소비자를 위한 뷰티 시장의 성장 방향을 고민하고, 업계 내·외부의 다양한 시각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탐색한다. B2C 이벤트인 브랜드 액티베이션은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다. 하루 4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뉴욕의 랜드마크 오큘러스에서 전시와 클래스 등을 개최한다. 참가 기업은 이 행사를 통해 티켓 구매 관람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브랜드 영향력과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이코 김성수 대표는 “뷰티 뉴욕 2025는 글로벌 시장 확대, 프리미엄 네트워킹, 강력한 브랜드 노출 기회 등을 얻을 수 있는 행사”라면서 “글로벌 진출 계획이 있는 브랜드라면 참가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
올해 새로운 글로벌 뷰티 전시회가 선을 보인다.
세계 최대 전시 주최사 인포마(INFORMA)는 ‘뷰티 뉴욕 2025’를 오는 10월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뷰티 뉴욕 2025’는 글로벌 뷰티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와 전문가들이 모이는 국제적인 행사로 연 1회 개최할 예정이다.
뷰티 관계자들은 이 전시회가 글로벌 뷰티 시장의 핵심 행사로 자리매김하며 뉴욕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아이코닉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참가가 결정된 기업은 울타, 로레알, e.l.f, Dossier 등이다. 메이시스, 블루밍데일, CVS, 울타, 세포라 등 대형 유통사들의 바이어들도 참가가 확정됐다.
전시회는 크게 두 행사로 구성된다. 홀 데 루미에르 박물관에서 열리는 B2B 이벤트와 오큘러스 세계 무역 센터서 펼쳐지는 B2C 이벤트다.
B2B 이벤트로는 뷰티 뉴욕 갈라, 심포지엄 등이 준비돼 있다. 뷰티뉴욕갈라는 250여의 뷰티 프로페셔널, 브랜드, 셀러브리티, 언론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네트워킹 시간을 가진다. 심포지엄에선 소비자를 위한 뷰티 시장의 성장 방향을 고민하고, 업계 내·외부의 다양한 시각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탐색한다.
B2C 이벤트인 브랜드 액티베이션은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행사다. 하루 4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뉴욕의 랜드마크 오큘러스에서 전시와 클래스 등을 개최한다. 참가 기업은 이 행사를 통해 티켓 구매 관람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브랜드 영향력과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이코 김성수 대표는 “뷰티 뉴욕 2025는 글로벌 시장 확대, 프리미엄 네트워킹, 강력한 브랜드 노출 기회 등을 얻을 수 있는 행사”라면서 “글로벌 진출 계획이 있는 브랜드라면 참가를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