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디 아트셀 오로라 진주 에센셜 화이트 선크림' 출시 피부 미백 기능 강화한 3중 기능성 제품
박수연 기자 | waterkite@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4-12-10 09:20 수정 2024-12-12 16:18
▲ 데이셀코스메틱의 신제품 '‘디 아트셀 오로라 진주 에센셜 화이트 선크림’. ⓒ데이셀코스메틱

약국화장품으로 알려진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은 은은한 광채빛 피부를 완성시켜 줄 ‘디 아트셀 오로라 진주 에센셜 화이트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데이셀코스메틱의 신제품은 다양한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다.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적용해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글루타티온, 비타민C, 비타민E, 진주가루, 진주추출물 등 미백케어에 효과적인 다양한 성분들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화사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피부 도포 시 자연스럽게 밝아지는 톤업 효과를 선사하면서 수분은 채워주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가졌다.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저자극 제품으로 확인된 선크림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아트셀만의 포뮬라로 환해지는 진주빛 피부로 가꿔주는 선크림이니, 사용하며 하루하루 밝아지는 피부 톤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