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리스킨이 세계 3대 뷰티 전시회 중 하나로 꼽히는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전 세계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며 주목받았다. 지난 15일 막을 내린 이번 전시회에서 바이오리는 여드름 유발균 억제 특화 성분인 ‘송화가루 추출물’을 내세운 문제성 피부 관리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아끄네쁘리 라인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문제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끄네쁘리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임상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0.00 비자극 결과를 기록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러한 특성은 기존 트러블 케어 제품 대비 자극이 적고 장기간 사용해도 건조함이 없다는 장점으로 강조됐다. 전시회 첫날 샘플을 구매한 바이어들이 추가 구매를 문의하거나 현장에서 대량 구매를 결정하는 등 바이오리 제품의 잠재력이 확인됐다. 바이오리스킨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글로벌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바이오리스킨이 세계 3대 뷰티 전시회 중 하나로 꼽히는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전 세계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며 주목받았다.
지난 15일 막을 내린 이번 전시회에서 바이오리는 여드름 유발균 억제 특화 성분인 ‘송화가루 추출물’을 내세운 문제성 피부 관리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아끄네쁘리 라인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문제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끄네쁘리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임상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0.00 비자극 결과를 기록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러한 특성은 기존 트러블 케어 제품 대비 자극이 적고 장기간 사용해도 건조함이 없다는 장점으로 강조됐다.
전시회 첫날 샘플을 구매한 바이어들이 추가 구매를 문의하거나 현장에서 대량 구매를 결정하는 등 바이오리 제품의 잠재력이 확인됐다.
바이오리스킨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글로벌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