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뷰티 디바이스 출시…부산서 론칭 행사 '시그니처 올쎄라 더블샷' 출시 기념 클래스 진행
박수연 기자 | waterkite@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4-09-30 11:49 수정 2024-09-30 16:49

달바(d’Alba)가 뷰티 디바이스를 출시한다.

달바는 5성급 호텔인 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지난 21일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제품들로 프라이빗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파크 하얏트 부산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장려하는 ‘월드 웰니스 위켄드(World Wellness Weekend)’ 국제행사에 참여한 달바는 ‘프리미엄 더블 홈 케어 앳 파크 하얏트(Premium Double Home Care At Park Hyatt Busan)’라는 주제로 클래스를 진행했다.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시그니처올쎄라 더블 샷’을 론칭을 위해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집에서도 프리미엄하고 효과적으로 탄력 케어하는 홈케어 솔루션을 제공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처음 소개된 '시그니처 올쎄라 더블 샷'은 달바 만의 특허 기술로, 국내 최초 두 개의 헤드를 하나의 디바이스에 담은 제품이다. 더블샷으로 사용 시간은 2배로 줄이고, 케어 효과는 2배로 늘린 것이 특징이다.

카트리지 교체 및 추가 유지 비용 없이 고주파와 초음파를 무한 샷으로 사용할 수 있고, 중앙 고주파와 더블 초음파를 복합 조사하는 시스템으로 1샷당 3개의 에너지가 동시 출력돼 시너지를 극대화해 피부 진피층까지 정확하고 빠른 효과를 전달해 준다.

고주파&초음파복합 조사로 탄력, 결/광 케어, 영양 성분 흡수 촉진을 도움을 주는 ‘인텐시브 모드’, 얼굴부터 보디까지 자유롭게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프리샷 케어모드’, 피부 온도 저하로 진정과 모공 케어에 도움되는 ‘쿨링케어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디바이스 사용 시 어떤 피부타입에도 편하게 바를 수 있는 달바 대표 제품, ‘비건 더블 크림’을비롯해 비건 스킨케어 3종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인 에너지 전달에 도움을 준다.

달바 마케팅팀 윤지수 매니저는 “이번 클래스는 신제품 ‘시그니처 올쎄라 더블 샷’ 고객경험 기회 확대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과분한 사랑과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앞으로도 홈 케어의 한계를 뛰어넘는 달바만의 프리미엄 디바이스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