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AC 진정 마스크’ 2종 리뉴얼 출시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 진정 마스크·흔적 진정 마스크 업그레이드
김민혜 기자 | minyang@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4-08-01 08:39 수정 2024-08-01 08:41

듀이트리가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의 ‘AC 진정 마스크’ 2종을 업그레이드 리뉴얼 했다고 1일 밝혔다.

▲ ‘AC 진정 마스크’ 2종. ⓒ듀이트리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은 열감 진정부터 흔적 진정까지 가능한 복합 진정 스킨케어 라인이다. 수년간 다수의 어워드를 수상하면서 주목받고 있으며, 지난 ‘AC 딥 흔적 진정 앰플’ 리뉴얼에 이어 ‘AC 딥 진정 마스크’ 2종을 추가 리뉴얼하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AC 딥 진정 마스크’는 2015년 출시이래 9년 동안 누적 판매량 1400만장을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듀이트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에선 듀이트리 독자 성분인 시카민트™를 추가해 더욱 강력한 진정 효과는 물론, 모공 케어 시너지 성분을 함유, 피부 진정과 느슨해진 모공 탄력 고민까지 한 번에 도와주는 열감 진정 마스크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AC 딥 흔적 진정 마스크’는 기존의 강력한 흔적 케어 시너지 성분을 그대로 유지하며 피부 진정과 3 중 잡티 흔적 고민을 해결하되,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했다.

리뉴얼된 2종 모두 사용자 편의를 고려하여 피부 고민에 따라 한 눈에 선택할 수 있도록 패키지의 가독성을 높였으며, 얼굴형이 더욱 잘 맞아 사용이 편리하도록 원단 사이즈를 개선했다.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50% 반값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AC 컨트롤 딥 그린 라인’이 소비자 니즈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리뉴얼 제품도 기존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더 강력해진 진정 효과를 담아낸 ‘AC 딥 마스크’ 2종으로 여름 휴가 애프터 케어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