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 출시 3가지 톤업 쉐이드에 수분 볼륨, 장미꽃 유래 펩타이드·비건 콜라겐 함유
김민혜 기자 | minyang@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4-05-14 08:18 수정 2024-05-14 08:25

에스쁘아가 탱글한 수분 텍스처와 맑은 빛의 베이스 컬러가 만난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은 상앗빛 톤 전문가 에스쁘아가 ‘웜-뉴트럴-쿨’ 컬러 톤과 명도를 세분화해 3종으로 선보이는 톤업 쿠션이다.

▲ 에스쁘아가 수분 톤업 쿠션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을 출시했다. ⓒ에스쁘아

장미꽃 유래 펩타이드와 비건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 볼륨을 채워 탱글하게 빛나는 물빛 톤업을 선사한다. 고보습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 배합으로 속건조 없이 하루종일 편안한 데일리 컴포트 포뮬러를 적용했다. 마이크로 사이즈의 구상 파우더가 모공을 부드럽게 빈틈없이 메워주고, 빛을 반사하는 판상 파우더가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해준다.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은 본연의 피부 빛에 생기를 더해 반 톤 올려주는 피치 베이지 컬러의 ‘누디 피치’, 노란기를 잡아 뽀얗게 한 톤 올려주는 라일락 모브 ‘뉴트럴 모브’, 칙칙한 피부 톤을 즉각적으로 환하게 밝혀주는 스카이 블루 ‘스노우 블루’ 등 피부에 맑고 투명하게 안착 되는 3가지 톤업 컬러로 구성했다. 또한, 탱글하고 볼륨감 있는 콘셉트를 담은 애나멜 신규 용기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신제품 출시를 맞아 모델인 에스파 윈터의 화보도 공개됐다. 윈터가 사용한 컬러는 ‘뉴트럴 모브’.

에스쁘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델인 에스파 윈터의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윈터는 듀라이크 젤로 톤업 쿠션을 이용해 수분 볼륨이 가득 찬 탱글한 젤로 스킨을 연출했다. 윈터의 맑고 깨끗한 비주얼을 완성한 톤업 컬러는 ‘뉴트럴 모브’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