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랩스(대표 이근일)와 코스메핏㈜(대표 김레지나)은 단체 및 기업 고객용 맞춤형 향테리어와 뷰티 PB(Private Brand) 상품 개발를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MOU은 두 회사가 각자의 전문성과 자원을 결합하여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한다. RM랩스는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관리에 있어 독자적인 영역을 갖고 있고 코스메핏은 뷰티 제품 개발과 유통에 있어 깊은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특히 국내외 리조트 사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두 회사는 각 리조트의 독특한 컨셉트에 맞는 맞춤향을 제안하여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RM랩스와 코스메핏은 디퓨저와 향수를 래퍼런스로 활용하는 진단앱을 개발 중이다. 이 앱은 고객이 자신의 취향과 필요에 가장 잘 맞는 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협약은 두 회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향테리어와 뷰티 PB상품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코스메핏 김레지나 대표는 "이번 제휴는 우리 회사가 추구하는 혁신과 고객 맞춤 서비스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RM랩스와의 협력을 통해 뷰티 산업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자 한다"고 말했다. |
㈜RM랩스(대표 이근일)와 코스메핏㈜(대표 김레지나)은 단체 및 기업 고객용 맞춤형 향테리어와 뷰티 PB(Private Brand) 상품 개발를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MOU은 두 회사가 각자의 전문성과 자원을 결합하여 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의지를 반영한다.
RM랩스는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관리에 있어 독자적인 영역을 갖고 있고 코스메핏은 뷰티 제품 개발과 유통에 있어 깊은 경험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특히 국내외 리조트 사업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두 회사는 각 리조트의 독특한 컨셉트에 맞는 맞춤향을 제안하여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RM랩스와 코스메핏은 디퓨저와 향수를 래퍼런스로 활용하는 진단앱을 개발 중이다. 이 앱은 고객이 자신의 취향과 필요에 가장 잘 맞는 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협약은 두 회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향테리어와 뷰티 PB상품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코스메핏 김레지나 대표는 "이번 제휴는 우리 회사가 추구하는 혁신과 고객 맞춤 서비스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RM랩스와의 협력을 통해 뷰티 산업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자 한다"고 말했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