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레이디 가가는 지난 2019년 9월 미국시장에 자신의 이름을 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 화장품 사업가이기도 하다. 그래미상 수상과 연이어 발매한 플래티넘 앨범들에 빛나는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뷰티 라인 제품들을 발매하고 있는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Haus Labs by Lady GAGA)가 ‘세포라’와 손잡고 유럽 12개국에 새롭게 진출한다고 지난달 26일 공표했다.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는 지난해 영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데 이어 추가로 유럽 12개국 시장에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발매하기에 이른 것이다. 지난 3월 26일 발매가 개시됨에 따라 레이디 가가의 뷰티 제품 라인은 어느덧 전 세계 15개국에서 선을 보인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게 됐다.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베스트셀링 뷰티 제품들은 3월 26일부터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포르투갈, 스웨덴, 덴마크 및 독일의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취급이 개시됐다. 이와 함께 스위스, 그리스, 루마니아, 폴란드 및 체코에서는 같은 날부터 ‘세포라’의 온라인 마켓에 한해 제품들이 취급되기 시작했다. 브랜드 특유의 예술, 과학 및 친절함(kindness)의 DNA에 뿌리를 둔 혁신을 통해 뷰티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는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는 특허를 출원 중인 독자보유 성분들을 내포한 미래지향적인 제품들로 유럽시장에서 존재감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 라인에 포함되어 있는 독자보유 성분들 가운데는 발효 아르니카(Fermented Arnica)가 눈에 띈다. 발효 아르니카는 전통적인 국화과 식물 추출물의 일종인 전통적인 아르니카에 비해 발적, 염증 및 환경적 스트레스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력하게 감소시켜 줄 것이라는 게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 측의 설명이다. 총 125가지 제품들로 구성된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뷰티라인 제품들 가운데는 혁신적인 첨단 스킨케어 기술이 적용된 파운데이션, 컨실러, 하이라이트너, 립 오일 및 하이브리드 플럼핑 립 글레이즈 제품 등이 포함되어 있다. 레이디 가가는 국제적인 컨텐츠 크리에이터로 알려진 니키튜터리얼스(NikkieTutorials)와 함께 유럽 12개국의 ‘세포라 유럽’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퍼스트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추가적인 방송정보가 ‘세포라 프랑스’와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에 앞서 ‘세포라 유럽’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럽 12개국에서 프리뷰를 진행하면서 4일 동안 온라인에서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 제품들을 조기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벤 존스 대표는 “유럽시장 진출이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에게 중요한 성과의 하나라 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 글로벌 소매유통업계의 파워하우스라 할 수 있는 세포라와 손잡을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우리는 새로운 고객들이 세포라에서 예술, 과학, 뷰티 및 기술의 측면에서 볼 때 리더제품의 하나라 할 수 있는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뷰티 제품들이 보고, 만지고, 느껴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존스 대표는 덧붙였다. 세포라의 질비 모로 유럽‧중동시장 담당대표는 “지난해 ‘세포라 UK’에서 성공적인 발매를 이루어낸 데 이어 유럽 12개국 시장에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뷰티 제품들을 발매할 수 있게 된 것은 대단히 고무적인 일”이라면서 “우리는 세포라에서 고객들이 혁신적인 브랜드 제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모로 대표는 또 “우리의 고객들이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창의적이고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세계와 게임체인저 제품들을 접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덧붙였다. |
레이디 가가(Lady Gaga)는 싱어송 라이터이자 배우, 사회운동가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팝스타다.
특히 레이디 가가는 지난 2019년 9월 미국시장에 자신의 이름을 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 화장품 사업가이기도 하다.
그래미상 수상과 연이어 발매한 플래티넘 앨범들에 빛나는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뷰티 라인 제품들을 발매하고 있는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Haus Labs by Lady GAGA)가 ‘세포라’와 손잡고 유럽 12개국에 새롭게 진출한다고 지난달 26일 공표했다.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는 지난해 영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데 이어 추가로 유럽 12개국 시장에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발매하기에 이른 것이다.
지난 3월 26일 발매가 개시됨에 따라 레이디 가가의 뷰티 제품 라인은 어느덧 전 세계 15개국에서 선을 보인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게 됐다.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베스트셀링 뷰티 제품들은 3월 26일부터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포르투갈, 스웨덴, 덴마크 및 독일의 ‘세포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취급이 개시됐다.
이와 함께 스위스, 그리스, 루마니아, 폴란드 및 체코에서는 같은 날부터 ‘세포라’의 온라인 마켓에 한해 제품들이 취급되기 시작했다.
브랜드 특유의 예술, 과학 및 친절함(kindness)의 DNA에 뿌리를 둔 혁신을 통해 뷰티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는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는 특허를 출원 중인 독자보유 성분들을 내포한 미래지향적인 제품들로 유럽시장에서 존재감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 라인에 포함되어 있는 독자보유 성분들 가운데는 발효 아르니카(Fermented Arnica)가 눈에 띈다.
발효 아르니카는 전통적인 국화과 식물 추출물의 일종인 전통적인 아르니카에 비해 발적, 염증 및 환경적 스트레스가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력하게 감소시켜 줄 것이라는 게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 측의 설명이다.
총 125가지 제품들로 구성된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뷰티라인 제품들 가운데는 혁신적인 첨단 스킨케어 기술이 적용된 파운데이션, 컨실러, 하이라이트너, 립 오일 및 하이브리드 플럼핑 립 글레이즈 제품 등이 포함되어 있다.
레이디 가가는 국제적인 컨텐츠 크리에이터로 알려진 니키튜터리얼스(NikkieTutorials)와 함께 유럽 12개국의 ‘세포라 유럽’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퍼스트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추가적인 방송정보가 ‘세포라 프랑스’와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에 앞서 ‘세포라 유럽’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유럽 12개국에서 프리뷰를 진행하면서 4일 동안 온라인에서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 제품들을 조기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벤 존스 대표는 “유럽시장 진출이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에게 중요한 성과의 하나라 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 글로벌 소매유통업계의 파워하우스라 할 수 있는 세포라와 손잡을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우리는 새로운 고객들이 세포라에서 예술, 과학, 뷰티 및 기술의 측면에서 볼 때 리더제품의 하나라 할 수 있는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뷰티 제품들이 보고, 만지고, 느껴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존스 대표는 덧붙였다.
세포라의 질비 모로 유럽‧중동시장 담당대표는 “지난해 ‘세포라 UK’에서 성공적인 발매를 이루어낸 데 이어 유럽 12개국 시장에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뷰티 제품들을 발매할 수 있게 된 것은 대단히 고무적인 일”이라면서 “우리는 세포라에서 고객들이 혁신적인 브랜드 제품들을 접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모로 대표는 또 “우리의 고객들이 하우스 랩스 바이 레이디 가가의 창의적이고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세계와 게임체인저 제품들을 접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