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대표 제품 리뉴얼로 경쟁력↑ 성분・기술력 강화해 재출시
두유진 기자 | dyj0128@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4-04-01 06:00 수정 2024-04-01 06:00

화장품 업계는 봄을 맞아 베스트셀러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라인업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기존 소비자층 확보는 물론 기능 강화로 경쟁력을 제고하는 것으로 보인다. 선케어 제품의 출시도 이어지고 있다. 제형과 기능성으로 차별화해 선보였다.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따른 주름·탄력 관리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도 눈길을 끈다. 
 

(왼쪽부터)헤라, 더후, 미샤, 센텔리안24 ©각 사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의 주요 속성들을 더욱 업그레이드하는 데 주력해 리뉴얼했다. 제품명 역시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변경됐다. '초밀착 커버' 기능은 더욱 강화하고, 텁텁함 없이 매끄러운 '소프트 새틴' 피부 구현을 위해 향상된 기술력을 적용했다. '피그먼트 미립화 공정'을 통해 더 곱고 세밀해진 미세 파우더 입자에, 새로 고안된 '스트레처블 레이어' 기술을 접목시켜 유연해진 제형이 탄생했다.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리뉴얼

피부 노화 완화 인자 NAD+로 개발한 ‘NAD Power24™’를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3년 만에 재탄생했다.  NAD Power24™는 NAD+ 대비 피부 안정성은 5배, 피부 흡수율은 50% 강화됐다. 여기에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한방 성분 ‘윤설란’과 ‘감초’의 효능 성분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높였다. 패키지는 리필이 가능한 용기로 바뀌었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 

순수 레티놀을 고함량(4000IU) 함유해 대표적인 노화 고민인 주름, 탄력, 모공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랏빛 앰플(나이트 리페어 앰플)의 핵심 성분과 ‘레티놀샷™’을 더해 깊은 노화의 흔적까지 관리할 수 있다. 산소와 빛, 열 등에 노출되면 빠르게 파괴되는 순수 레티놀 성분을 안정적으로 보존하기 위해 외부 공기 유입이 차단되는 4중 차단 특수 에어리스 튜브를 적용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

동국제약이 선보이는 첫 비건 선케어 라인으로,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수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톤업 선크림’ 총 4종이다. 4종 모두 병풀 유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병풀 꽃∙잎∙줄기∙뿌리추출물까지 담아낸 ‘GREEN-TECA(그린-테카)™’를 함유했다. 

 

(왼쪽부터)프리메라, 락토덤, 라로슈포제, 달팡 ©각 사

 

프리메라, ‘맨 인 더 핑크 토닝 이펙터 선크림’ 

남성 슬로우에이징 관리를 위한 선크림이다. 자외선은 강력하게 차단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93%까지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다. '내추럴 스킨 토닝 피그먼트' 색소를 적용해 부자연스러운 들뜸이나 백탁 없이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톤업이 가능하다. 피부 도포 시 즉각적으로 피부를 밝혀주고 피부 톤, 모공, 트러블 흔적까지 커버한다. 자외선차단지수는 SPF50+/PA++++다.

 

락토덤, 유산균 보디케어 2종 리뉴얼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발효과학 코스메틱 브랜드 락토덤은 보디워시와 로션을 리뉴얼했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바디워시’는 종근당건강의 대표 성분 유산균 발효물이 함유된 포뮬러에 5중 세라마이드를 추가해 촉촉한 사용감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바디로션’도 5중 세라마이드를 더해 보습력을 갖춘 생보습 포뮬러로 완성됐다.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 +M 에센스’

스팟부터 얼굴 전체를 케어 해 주는 데일리 트러블 에센스다. 얼굴 피부에 쌓이기 쉬운 과다 피지나 유분 및 각질을 개선해 주고, 모공 타이트닝과 피부결 정돈으로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 가능한 포뮬라로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에센스 제형이며, 필로바이오마 함유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달팡, '인트랄 수딩 앤 포티파잉 인텐시브 세럼'  

외부 일상생활 자극과 피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탁월한 효과가 있는 인트랄 라인의 신제품이다. 민감성 피부를 타깃으로 피부 진정과 리밸런싱에 도움을 주고, 해조류 추출물이 포함된 강력한 성분 조합으로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는 데일리 세럼이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