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아이콘 > 뉴스 > 전체
야만, 일본 최초 AI 미안기 발매 ‘하케이’…화장품성분 침투에 맞는 최적의 파형 생성
최선례 기자 | best_sun@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3-06-05 14:54 수정 2023-06-05 14:56
일본의 미용기기 전문업체 ‘야만’이 일본 최초의 AI 미안기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야만은 설립45주년을 기념하여 진화하는 AI미안기 ‘하케이(HAKEI)’를 공식사이트와 직영점을 통해 발매한다고 알렸다.
 
‘하케이’는 클라우드 상에 2만점 이상의 스킨케어 화장품 데이터를 집적하여 침투에 적합한 파형을 즉시 생성하여 평상 시 사용하는 스킨 및 에센스 스킨케어 성분을 보다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스킨케어 제품의 효과를 이끌어낸다.
 
또, 신기능 추가나 정보 업데이트를 수시로 실시함으로써 미안기가 새로 발매될 때마다 새로운 미안기로 교체하는 비용이나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하케이’는 전용 어플리케이션 ‘야만 하케이’에 접속하여 가지고 있는 화장품에 맞는 최적의 파형을 생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침투와 리프트를 이루는 엔리치 모드와 접용앱과 접속하여 케어를 선택할 수 있는 마이모드를 탑재했다. 마이모드는 화장품 성분별로 침투에 적합한 파형을 생성하는 개인화와 모공관리를 도와주는 클렌즈 두 가지 기능을 갖고 있다. 향후에는 눈가 케어 및 피부조이기 등의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전체댓글 0개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