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미화장품은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연출해주는 지오 브리즈 스킨커버와 고급스러운 벨벳 텍스처의 지오 브리즈 투웨이케익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오 브리즈 스킨커버는 호호바오일, 시어버터 4가지 식물 성분 오일을 함유했다. 또 모공을 꼼꼼하게 메꿔주는 원형의 구상파우더와 넓은 면적을 2중으로 커버해 피부 광채를 살려주는 판상파우더를 혼합했다. 함께 출시한 지오 브리즈 투웨이케익은 얇게 도포돼 뭉침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리는 사용감과 피지를 흡착해 오랫동안 보송하게 유분 케어하는 롱래스팅 포뮬러가 특징이다. 미세 사이즈의 구상파우더와 판상파우더의 배합으로 피부 요철을 꼼꼼하게 커버해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라미화장품 관계자는 "지오 브리즈 스킨커버와 투웨이케익은 21호 베이지와 23호 내추럴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본품과 리필 기획으로 넉넉한 용량을 제공한다"며 "이번 지오 브리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지오 브리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라미화장품은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연출해주는 지오 브리즈 스킨커버와 고급스러운 벨벳 텍스처의 지오 브리즈 투웨이케익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오 브리즈 스킨커버는 호호바오일, 시어버터 4가지 식물 성분 오일을 함유했다. 또 모공을 꼼꼼하게 메꿔주는 원형의 구상파우더와 넓은 면적을 2중으로 커버해 피부 광채를 살려주는 판상파우더를 혼합했다.
함께 출시한 지오 브리즈 투웨이케익은 얇게 도포돼 뭉침 없이 부드럽게 펴 발리는 사용감과 피지를 흡착해 오랫동안 보송하게 유분 케어하는 롱래스팅 포뮬러가 특징이다. 미세 사이즈의 구상파우더와 판상파우더의 배합으로 피부 요철을 꼼꼼하게 커버해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라미화장품 관계자는 "지오 브리즈 스킨커버와 투웨이케익은 21호 베이지와 23호 내추럴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본품과 리필 기획으로 넉넉한 용량을 제공한다"며 "이번 지오 브리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지오 브리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뷰티누리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