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 2종 출시 효소 버블로 결클렌징, 하이 아미노 올 효소 파우더 워시
김민혜 기자 | minyang@beautynury.com 플러스아이콘
입력 2024-05-17 09:42 수정 2024-05-17 09:43

듀이트리가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업을 확대하며 신규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듀이트리가 출시하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 신제품 2종.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라인’은 피부의 수분을 책임지는 천연 보습인자(N.M.F)의 주요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 함유로 세안 후 당김 없이 촉촉함은 물론, 자극을 최소화해 부드럽게 세안을 도와주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이다.

신제품 ‘하이 아미노 올 모공 딥 클렌징 밤’은 순하지만 강력한 세정력으로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 속 노폐물을 95% 세정해주며, 칙칙한 모공을 밝혀주는 모공부위 브라이트닝(토닝) 개선 효과로 말끔하고 환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부드럽게 유화되는 퀵 멜팅 블루 샤베트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하이 아미노 올 효소 파우더 워시’는 3종 식물성 효소를 함유해 피부 각질 93% 개선 효과로 매끈한 피부 결에 도움을 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쫀득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꼼꼼한 클렌징은 물론, 파우더 워시 특유의 당기는 마무리감을 개선해 자극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쿠팡에서 19일까지 단독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선 론칭을 기념하여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신제품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해 모든 피부 사용 가능한 클린 뷰티 제품이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뜨거워지는 날씨에 피부 자극이 많아지며 클렌징부터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만큼, 듀이트리의 독보적인 클렌징 처방이 담긴 이번 신제품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깨끗하고 촉촉한 클렌징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티누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독자의견(댓글)을 달아주세요.
탑버튼